[스탠디 소식] 센트프로, ‘2023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서 스탠디 선보여
3월 16일 ~ 18일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레(Bologna Fiere)에서 열린 ‘2023 에디션 코스모프로프 볼로냐(2023 EDITION 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했다. 센트프로는 본 전시회를 통해 IoT 자동 조향/분사시스템의 스탠디 제품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유럽 시장의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뷰티 업계에서 주목하는 행사"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널리 알리고 유럽 시장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1967년에 처음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서 깊은 박람회다.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볼로냐, 라스베이거스, 홍콩) 중 가장 오래된 전시회로 미용·에스테틱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올해 54회째를 맞은 이번 박람회에는 약 70개국 2950사가 참가하여 22만명의 바이어와 뷰티 전문가들이 방문해 그 명성을 이어갔다.

[스탠디 소식] 센트프로, ‘2023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서 스탠디 선보여3월 16일 ~ 18일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레(Bologna Fiere)에서 열린 ‘2023 에디션 코스모프로프 볼로냐(2023 EDITION 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했다. 센트프로는 본 전시회를 통해 IoT 자동 조향/분사시스템의 스탠디 제품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유럽 시장의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뷰티 업계에서 주목하는 행사"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널리 알리고 유럽 시장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1967년에 처음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서 깊은 박람회다.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볼로냐, 라스베이거스, 홍콩) 중 가장 오래된 전시회로 미용·에스테틱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올해 54회째를 맞은 이번 박람회에는 약 70개국 2950사가 참가하여 22만명의 바이어와 뷰티 전문가들이 방문해 그 명성을 이어갔다.
[NEWS] ㈜센트프로, ‘CES 2023’ 참가
향기테크기업 (주)센트프로(대표이사 조미내)는 내년 1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3' 스타트업관인 유레카파크관에 참가하여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내달 2023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대 45가지 향기의 자동조향 솔루션이다. 집중, 운동, 수면, 휴식 모드를 선택함에 따라 각 상황에 맞게 최대 3가지 향기를 조합하여 공간에 맞도록 분사량, 분사시간 등을 전용 서비스 앱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NEWS] ㈜센트프로, ‘CES 2023’ 참가향기테크기업 (주)센트프로(대표이사 조미내)는 내년 1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3' 스타트업관인 유레카파크관에 참가하여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내달 2023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대 45가지 향기의 자동조향 솔루션이다. 집중, 운동, 수면, 휴식 모드를 선택함에 따라 각 상황에 맞게 최대 3가지 향기를 조합하여 공간에 맞도록 분사량, 분사시간 등을 전용 서비스 앱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NEWS] 센트프로, '기억'을 담은 향기, '기술'을 담은 디퓨저
마르셀 프루스트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에서 주인공은 홍차에 마들렌을 적셔 먹으면서 그 향을 통해 과거를 회상한다. 이처럼 향기에 의해 기억이 떠오르는 현상을 ‘프루스트 현상’이라고 한다. ㈜센트프로(이하 ‘주식회사’ 생략)는 다양한 향을 개발하여 이같은 ‘프루스트 현상’을 긍정적으로 활용하려는 기업이다. ‘향기, 바로 세우다.’라는 회사의 슬로건에서도 센트프로의 향기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CES 2023에서 만난 여러 기업 중 유독 향기로웠던 센트프로 부스에서 조미내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NEWS] 센트프로, '기억'을 담은 향기, '기술'을 담은 디퓨저마르셀 프루스트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에서 주인공은 홍차에 마들렌을 적셔 먹으면서 그 향을 통해 과거를 회상한다. 이처럼 향기에 의해 기억이 떠오르는 현상을 ‘프루스트 현상’이라고 한다. ㈜센트프로(이하 ‘주식회사’ 생략)는 다양한 향을 개발하여 이같은 ‘프루스트 현상’을 긍정적으로 활용하려는 기업이다. ‘향기, 바로 세우다.’라는 회사의 슬로건에서도 센트프로의 향기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CES 2023에서 만난 여러 기업 중 유독 향기로웠던 센트프로 부스에서 조미내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스탠디 소식] 스탠디, ‘2022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참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에서 개최된 ‘2022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에 참가했습니다.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뷰티 무역 박람회 중 하나로 원료, 패키징, 향료, 화장품, 뷰티 테크까지 아우르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대규모 뷰티 전문 전시회입니다. 스탠디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로마테라피 등 향기 케어 기능으로 인테리어와 향기를 모두 만족시키며 향기필수 가전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네가지 모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운동하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주는 ‘운동모드’ 일과 공부에 집중력을 더해주는 ‘집중모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식모드’ 잠이 잘 오는 향으로 자기 전 이용할 수 있는 ‘수면모드’ 등 어플을 통해 쉽고 편하게 향기를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초음파 대신 에어모터를 장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해 27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뷰티월드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유럽을 연결하는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가장 규모가 큰 화장품 미용 전시회 전문 전시회로 25개국 수출기업과 138개국 바이어가 함께 하였다.

[스탠디 소식] 스탠디, ‘2022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참가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에서 개최된 ‘2022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에 참가했습니다.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뷰티 무역 박람회 중 하나로 원료, 패키징, 향료, 화장품, 뷰티 테크까지 아우르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대규모 뷰티 전문 전시회입니다. 스탠디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로마테라피 등 향기 케어 기능으로 인테리어와 향기를 모두 만족시키며 향기필수 가전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네가지 모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운동하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주는 ‘운동모드’ 일과 공부에 집중력을 더해주는 ‘집중모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식모드’ 잠이 잘 오는 향으로 자기 전 이용할 수 있는 ‘수면모드’ 등 어플을 통해 쉽고 편하게 향기를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초음파 대신 에어모터를 장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해 27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뷰티월드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유럽을 연결하는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가장 규모가 큰 화장품 미용 전시회 전문 전시회로 25개국 수출기업과 138개국 바이어가 함께 하였다.
[NEWS] 센트프로, 인테리어 스마트 실내방향제 '스탠디' 체험단 3월 13일까지 모집
향기테크 전문기업 센트프로가 2월 28일(화)부터 3월 13일(월)까지 2주간 스탠디 SNS를 통해 ‘스탠디 체험단’을 모집한다. 센트프로는 CES 2023 세계가전박람회에 참가하여 라이프패턴에 맞춘 자동조향 AI기술을 접목한 '스탠디'를 선보이며 향기테크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스탠디는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디퓨저 가전으로 운동, 수면, 집중, 휴식 등 원하는 모드를 시간별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다. 집 안 인테리어와 향기뿐만 아니라 골프연습장, 실내테니스장, 피부과, 뷰티숍 등에서도 잇따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NEWS] 센트프로, 인테리어 스마트 실내방향제 '스탠디' 체험단 3월 13일까지 모집향기테크 전문기업 센트프로가 2월 28일(화)부터 3월 13일(월)까지 2주간 스탠디 SNS를 통해 ‘스탠디 체험단’을 모집한다. 센트프로는 CES 2023 세계가전박람회에 참가하여 라이프패턴에 맞춘 자동조향 AI기술을 접목한 '스탠디'를 선보이며 향기테크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스탠디는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디퓨저 가전으로 운동, 수면, 집중, 휴식 등 원하는 모드를 시간별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다. 집 안 인테리어와 향기뿐만 아니라 골프연습장, 실내테니스장, 피부과, 뷰티숍 등에서도 잇따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NEWS] “운동, 공부할 때 꼭 필요한 향이 있다는 걸 아세요?”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신체의 대표 감각기관인 시각·청각·미각·후각·촉각을 통틀어 오감이라 칭한다. 이 다섯 가지의 감각기관 중 가장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감각이 후각이다. 백화점이나 병원 등 특정 장소에서의 향기를 맡으면 그곳에서의 추억이 떠오르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그만큼 향기는 우리 뇌 속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우리 삶에 중요한 향과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결합한 스타트업이 있다. 조미내 센트프로 대표(38)는 상황에 따라 향기를 각기 달리 제공해주는 인테리어 IoT 디퓨저 퍼퓨테리어 랑랑을 개발 중이다. 이 제품은 운동, 일, 휴식, 수면 등 라이프 패턴에 맞게 향을 제공해주며, 실시간 조향에 따라 40종의 향을 제공한다.

[NEWS] “운동, 공부할 때 꼭 필요한 향이 있다는 걸 아세요?”[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신체의 대표 감각기관인 시각·청각·미각·후각·촉각을 통틀어 오감이라 칭한다. 이 다섯 가지의 감각기관 중 가장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감각이 후각이다. 백화점이나 병원 등 특정 장소에서의 향기를 맡으면 그곳에서의 추억이 떠오르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그만큼 향기는 우리 뇌 속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우리 삶에 중요한 향과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결합한 스타트업이 있다. 조미내 센트프로 대표(38)는 상황에 따라 향기를 각기 달리 제공해주는 인테리어 IoT 디퓨저 퍼퓨테리어 랑랑을 개발 중이다. 이 제품은 운동, 일, 휴식, 수면 등 라이프 패턴에 맞게 향을 제공해주며, 실시간 조향에 따라 40종의 향을 제공한다.